펀치게임바둑이 온라인게임바둑이 추천드립니다 『⓪⓵⓪-⓺⓼⓸⓻-⓼⓽⓽⓪』 펀치게임 호두게임 딸기게임 태풍게임 스톤게임

딸기게임 1 400 2023.06.02 15:23
✅고객만족 1위 관리센터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다른 관리센터와 차원이 다른 특별한 관리를 하겠습니다.

연락처 : ⓿❶⓿ . ❻❽❹❼ . ❽❾❾⓿
카톡 : 2400hun
텔레그램 : hun2400
사이트 : https://hun-play.com


환영합니다.온라인 홀덤 게임의 강자 펀치게임 입니다.

호두게임 외에 다른 게임도 궁금하시다면 https://www.hun1234.com 에 방문 바랍니다.

펀치게임은 한게임과 넷마블과 동일한 플랫폼을 사용하지만 몇조 몇억 단위가 아닌 현실감 있는 1:1비율 게임머니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펀치게임 채널은 하수채널 / 고수채널이 있으며 실제게임은 고수채널에서 진행되며 펀치게임 주소는 www.punch69.com 입니다.

펀치게임 I/D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hun1236.com/ddalgigame-3 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펀치게임의 종류는 바둑이 / 맞고 / 포커 / 홀덤 이 있으며 서버점검 시간은 매일 09:00 점검후 리셋됩니다.

펀치게임 주소 에 대한 소식 및 문의는 https://www.hun1236.com/ddalgigame-2 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펀치게임 PC게임이란 최상의 게임 운영시스템과 최고의 서비스를 보증하는 콜센터가 함께 갖추어졌을 때야 비로소 완성된 게임으로서 그 즐거움이 두배, 세배가 될 것입니다.

저희 라인은 펀치게임 및 성인보드게임 10년 이상의 경력의 국내 최고의 전용pc방 창업 전문가이며 상권분석 / 입지분석 / 영업전략과 홍보 마케팅을 서포터 합니다.

펀치게임 비번변경 에 대한 궁금증은 https://www.hun1236.com/ddalgigame-7 에서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형 플레잉카드 게임 바둑이는 포커의 한 종류로, 로우볼과 비슷한 형태를 띠고 있다. 기본적인 게임 체계와 베팅 방법은 다른 포커 게임들과 완전히 동일하지만, 바둑이는 특이하게도 다섯 장 대신 네 장의 카드를 사용한다.

하지만 한 사람이 쓰는 카드가 많기 때문에, 두 명에서 네 명의 사람들을 위한 게임으로 적절하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 네 장을 세 번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한 장도 바꾸지 않아도 되고 네 장 모두를 바꿀 수도 있다.

바둑이는 대한민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측되며, 현재 전 세계와 온라인상에서 플레이되고 있다. 외국, 특히 미국에도 꽤 알려져 있으며 외국의 casino에서 "Low Offsuit 4-Card", "badugi"라고 바둑이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다.

펀치게임 바둑이 에 대한 궁금증은 https://www.hun1236.com 에서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모든 플레이어들은 네 장의 카드를 받는다. 모든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카드만 볼 수 있고, 자신의 카드가 아닌 카드는 전혀 볼 수 없다. 이 상태에서 한 번의 베팅을 한다.

베팅이 모두 끝났으면, 자신의 패를 한 번 바꿀 수 있다. 이 패를 바꾸는 동작을 '아침을 먹는다'고 부른다.

패를 돌린 사람의 왼쪽 사람부터 차례대로 패를 바꾼다. 패를 바꿀 때는, 한 사람이 패를 바꾼 후에야 다음 사람이 몇 장을 바꿀 것인지 말할 수 있다.

바꿔지기 전에 플레이어의 손에 있던 카드들은 다음 판까지 절대 사용되지 않는다. 다음에 또 한 번의 베팅이 있다.

같은 방법으로 다시 패를 바꾼다. 이 동작은 '점심을 먹는다'고 부르는데, 이 때부터 바꿀 수 있는 카드의 수에 제한이 생기기도 한다. 그리고 또 한 번의 베팅이 있고, 마지막으로 패를 다시 한 번 바꿀 수 있다. 이 동작은 '저녁을 먹는다'고 부른다.

저녁을 먹은 후엔 마지막 베팅이 있고, 그 뒤에는 죽지 않은 모두가 자신의 패를 보여주어 승자를 가린다. 숫자와 무늬까지 달라야 한다는 점 때문에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먹어도 메이드를 만드는 것이 쉽지 않다.

바둑이는 포커와 매우 다른 패의 서열을 가지고 있다. 메이드(영어 made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인다)는 네 장의 카드의 무늬와 숫자가 모두 다른 것이다.

따라서 네 장 중에 같은 무늬나 숫자의 카드가 있는 패는 메이드가 아니다. 네 장을 받자마자 메이드가 될 확률은 약 7% 정도이다.

메이드가 아닌 패는 노 메이드라고 부르며, 메이드는 언제나 노 메이드를 누른다. 한 장을 빼면 메이드가 되는 노 메이드 패는 두 장 이상을 빼야 메이드가 되는 패를 누르며, 두 장을 빼야 메이드가 되는 패는 세 장을 빼야 메이드가 되는 패를 누른다.

메이드끼리는 네 장 중 가장 숫자가 높은 카드의 숫자를 비교하여 우열을 가린다(에이스는 1로 취급한다). 로우볼과 같이, 숫자가 낮은 쪽이 이기며, 가장 높은 카드의 숫자가 같은 경우에는 두 번째로 높은 카드를 비교하며, 네 장의 카드가 모두 같다면 비긴다. 카드의 무늬는 이때 따지지 않는다.

따라서 가능한 최고의 패는 1-2-3-4 메이드이며, 최악의 패는 K-K-K-K이다.

10개 등급으로 이루어진 복잡한 족보를 가지고 5~7장 중 최종 5장을 정해 승부를 보는 대부분의 포커 게임과 다르게 바둑이는 기존 족보와 완전히 다른 족보 체계를 사용한다.

단, 4장의 카드로 간단한 족보를 따져서 승부를 보기 때문에 바둑이는 거의 유사하거나 똑같은 족보와 대결하는 경우가 왕왕 발생한다.

일반적으로 바둑이에서는 무늬의 강약을 따지지 않는다. 족보와 족보를 이루는 숫자들이 모두 같은 경우 무승부가 되며 판돈을 나눠 갖는다.

외국 유튜브나 외국 포커 커뮤니티에선 이러한 내용이 완전히 똑같은 방식으로 전해지지 않는다.

펀치게임 온라인바둑이 에 대한 궁금증은 https://www.hun1236.com/ddalgigame-1 에서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newbm4 2023.08.02 16:34
물론 이적설은 끊이지 않았다. 이번 여름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비롯해 레알 마드리드와 파리 생제르맹(PSG), 뉴캐슬 유나이티드 등이 관심을 보였다. 스트라이커 보강이 절실한 맨유는 꾸준히 케인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으며 https://noraeba.store/ 수원 유흥주점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에도 진출하지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64 명
  • 오늘 방문자 3,815 명
  • 어제 방문자 6,676 명
  • 최대 방문자 6,705 명
  • 전체 방문자 587,820 명
  • 전체 게시물 20,805 개
  • 전체 댓글수 176 개
  • 전체 회원수 83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